급여/아웃소싱

급여 아웃소싱을 통하여 중소기업 임금관리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기업의 요구 및 법적제도와의 정합성을 기초로 한 적합한 급여시스템 설계 및 관리를 통해 비용절감 및 법적분쟁을 예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방안을 제시합니다. 급여관리를 위하여 직원을 신규 또는 추가적으로 채용하실 필요가 없으며, 인력을 분산시키지 않고 핵심역량 부문에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.

  • 사회보험 관리

    보험관계 성립, 변경, 소멸신고 자격취득, 변경, 상실 신고 사회보험 연말정산 각종 지원금 수령 지원

  • 급여대장 관리

    포괄임금계약서 제공 급여, 상여, 각종 수당계산 퇴직금계산, 상정내역서 제공, 총액이금 관리

  • 사회보험 관리

    근료계약서 제공, 인사,노무관리 상담 노동법률상담, 노동사건 처리 지원, 정기교육 무료참가

  • 고용보험

    1. 고용보험 미가입 사업장 성립신고
    2. 고용보험 보험관계변경 사항신고
    3. 피보험자 자격 취득,상실 및 변동사항 신고
    4. 보험료의 산정과 작성 및 보고
    5. 이직확인서 작성 및 평균임금 산정
    6. 이직확인서 작성 및 평균임금 산정
  • 산재보험

    1. 산재보험 미가입사업장 성립신고
    2. 산재보험료 계산 및 확정보험료의 보고,정산
    3. 보험료 감액조정신청
    4. 개별실적율 정산 등
  • 국민건강보험

    1. 국민겅강보험 미가입 사업장 성립신고
    2. 가입자 자격 취득 및 상실 시 보험료 정산 보고 업무
    3. 가입자의 피부양자 관리
    4. 건강보험증 발급 및 관리
    5. 보험료 및 보험급여 관리 등
  • 국민연금

    1. 국민연금 미가입 사업장 성립신고
    2. 가입자 자격취득 및 상실 관리
    3. 각출료 납부 및 관련 신고
    4. 급여의 조정, 지급제한 및 정지
    5. 정기등급변경 신고 등